THE TRUE ESSENCE OF NANIS

브랜드의 진정한 본질

"이태리의 현대적인 럭셔리 아뜰리에"

FABBRICA DEL LUSSO ITALIANO CONTEMPORANEO

우리의 로고는 브랜드의 영혼을 나타냅니다. 나니스는 이탈리아의 고대 문화유산과 장인의 노하우 그리고 현대적인 감각의 융합에 직면합니다. 

'전통의 우아함으로 현재를 재해석하는 주얼리'

'이태리 고대 보석 예술에 동시대성을 불어 넣은 작품'

'장인 정신과 디자인, 열정과 취향'

'세련되고 현대적인 여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독특하고 다재다능한 작품'

이것이 나니스의 철학이며 DNA입니다.

나니스와 비첸자

자연과 예술의 아름다움, 창의성 및 제조 예술

우리는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비첸자에서 예술과 함께 공존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금세공 지역 중 하나이며 고전주의의 가장 유명한 상징으로 국제적으로 간주됩니다. 그의 가장 중요한 걸작을 도시에 바친 건축가 안드레아 팔라디오(Andrea Palladio)와 뗄 수없이 연결되어있는 비첸자는 예술의 도시이지만 숨막히는 풍경과 장인 정신을 지닌 자연이기도합니다. 금 뿐만 아니라 실버, 목재, 유리, 직물 등 비첸자 장인은 항상 고대 기술과 작업을 현명하게 탐구하고 재해석 했습니다. 이 도시는 장인의 역사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고대 금세공 기술을 계승하고 있는 나니스의 이야기도 그 역사의 일부입니다.


나니스의 고대 금세공 기술 중 하나인 밀레리게 기법은 부린 툴로 한 줄 한 줄 정성 들여 수많은 라인을 직접 손으로 섬세하게 조각하여 마치 실크처럼 표현하는 기법입니다.  이는 나니스 장인의 수작업으로만 가능하기 때문에 오랜 시간 정성을 들입니다. 그러한 만큼 그 가치는 형용할 수 없을 만큼 매우 소중합니다. 이 기법으로 제작하는 NANIS의 주얼리는 디자인은 동일 할지라도 그 표면이 전부 다르기 때문에 오래도록 변치않는 유니크함을 선사해드립니다.


오늘날의 주얼리는 대량생산으로 손쉬운 작업을 추구하는 반면, 

나니스는 주얼리의 진정한 가치를 추구합니다.

'흉내낼수 없는 금세공 기술의 가치와 현대적인 디자인 융합의 보석 예술 작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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